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맥도날드 함박버거 괜찮네요

맥도날드 함박버거 괜찮네요

저는 맥도날드를 매우 사랑하는

소비자로써 개인적인 맛에대한

평가이므로 직접 드셔보시는게

가장 정확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한

버거를 매우 좋아합니다

(예를들어 불고기버거,치즈버거등)

저렴한 버거라인 치고는

빵이 매우 고급집니다

빵덕분에 더욱 맛있어요

 

2천원짜리 버거인데

가성비는 괜찮은듯 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소스가 너무많이

들어있어요 ㅠㅠ

 

좀 더럽긴하지만 먹다가

찍어봤어요 소스 범벅이죠?

 

그래도 치즈버거와 쌍벽을

이룰 이메뉴는 기획을 참 잘한듯

합니다 역시 버거계의 세계1위

맥도날드 !

 

치즈버거도 같이 사왔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예전에는 시그니쳐 버거도 많이

먹었었는데요 점점 질리고 이런 심플한

버거만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여튼

맥도날드 함박버거 가성비 갑인듯

합니다

 

 

제가 거의 하루에 한번씩은 가는

매장입니다ㅎㅎ 요기서 샀어요

맥도날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