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강릉 커피거리 커피커퍼

강릉 커피거리 커피커퍼

 

단풍을 보러 평창을 갔다가

강릉과 그리 멀지 않기에

바다나 보러가자 해서 이곳 강릉항을

찾았습니다

 

갑작스례 가게됐지만 괜찮은곳이라

포스팅까지 하게 만든 이카페

 

강릉 커피거리에 있는 커피집은

왠만한곳은 다가본 사람인 저는

이거리가 생기기전인 12년전부터

이곳을 좋아했었답니다

그때 당시에도 그해변에 카페는

많이 있었어요~

그러나! 커피맛은 그냥 괜찮네 정도

였죠 근데 최근에 우연히 가게된

이 커피커퍼라는 곳은 커피가 되게

괜찮았어요~

 

체인점도 있네요

괜찮다는 이유는

1. 커피맛이 괜찮다(핸드드립)

2. 테라스에서는 바다가 보인다

3. 커피거리보다 좀 한산해서

조용히 있다가 가기에 좋다

이렇게 됩니다~!

 

음... 솔직하기에 깔껀

까야겠네요 입맛은 개인차가 있지만

참고로 전 살짝 까다로운편이구요

그런데 이빵은 좀 아니였어요ㅎㅎ

커피빵인듯 하나 이도저도 아닌맛?

 

여튼 카페는 커피맛이 중요하기에

커피맛 좋고 뷰 좋고 분위기

괜찮은것 같아 몇자 적어봤습니다

 

1호점은 커피거리 속에 있더라구요

저는 좀 한산한곳인 이곳으로

다녀왔습니다~

 

강릉커피거리 지도보기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 꾹

눌러주시면 매우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