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요즘 캡슐 커피를 많이 드시는

추세죠?

제가 생각하기에 캡슐커피가 인기있는

이유는 간편함향이 날아가지 않기에

맛과 향이 매우좋다는점

등의 장점들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가

왔습니다 설레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이렇게 시음해보라고 18개의 캡슐을

무료로 같이 배송해준답니다

 

보시면 엑스,세모 동그라미등을

그려놨는데요

제가 먹어본후 저에게 맛는 맛을

골라 놓은거에요 ㅋㅋ

 

자 처음이니 청소를 해야겠죠?

커피머신 뒤에 물통이 있습니다

이물통을 뽑아서 물을 채워 줍니다

 

보시면 버튼이 2개있습니다

왼쪽은 에스프레소(25ml) 오른쪽은

룽고(40ml)의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청소는 룽고버튼으로 하는게 좋겠죠

 

바닐리오를 내려보겠습니다

 

이렇게 캡슐넣는곳의 뚜껑을 열고

 

이렇게 생겼어요

 

캡슐을 넣은후 닫아 줍니다

그리고 버튼을 누르면

 

에스프레소 버튼을 눌러서

내렸습니다 룽고로 내리는것과

맛이 미세하게 차이가 나긴 하는데

많이는 차이 나지 않더라구요

저는 리스트레토와 바닐리오를

좋아하는데 바닐리오는 에스프레소로

내리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크레마가 대박이죠?

 

이번엔 얼음컵에 커피를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얼음컵에 담아도 크레마는

다마실때까지 남아있답니다

역시 네스프레소가 갑인듯 하네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의 장점은

맛이 일반 카페들보다 훨씬 낫다는거죠

물론 핸드드립을 따라갈 순 없겠지만

아메리카노로 따지면 저는 이놈이 더

맛있답니다 참고로 저만의 리스트레토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시피를 공개하자면

얼음컵(맥도날드 라지컵사이즈)에

룽고로내린후 차가운물을 끝까지

채워서 먹어요~그럼 완전 맛있어요

 

짠~! 아아가 완성 됐어요

 

캡슐은 스위스에서 만드네요

장인 정신이 투철한 나라인 스위스의

제품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캡슐을 처음 구매시에 이런 책자도

보내주더라구요~

 

네스프레소 시티즈는 청소 또한

매우 간편하답니다 내부는 물을내려

청소를 하면되구요 다쓴 캡슐은

이렇게 밑으로 떨어져서 모이게

되는데요 캡슐들을 쏟아버린후에

 

물로 행궈주면 되요

매우 간편하죠? 돌체구스토는 이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네스프레소와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비교 하자면 네스프레소의 맛이

월등히 뛰어났습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으니 직접 시음후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후기를

몇자 적어볼께요

 

장점으로는

1. 맛이 매우 훌륭하다

2. 청소가 간편하다

3.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단점으로는

작동시에 소리가 좀크다

솔직히 적을 단점이없어서

적긴 했지만 커피내리는 몇초동안

저정도 소음 난다고해서 단점이라고

할 순 없을듯 합니다

 

일단 다른점보다 커피의향과

맛은 정말 별다섯개 줘도 될듯 합니다

그리고 사용과 청소가 매우 간편하므로

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을땐

이보다 더 좋을순 없을것 같네요

 

네스프레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