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에픽하이 신곡 나왔네요

에픽하이 신곡 나왔네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에픽하이

신곡을 냈습니다~!

아이유와 오혁의 퓨처링

타이틀은 벌써 구매해서 듣고있네요

 

에픽하이는 요즘 가수분들의 앨범내는

스타일과 다르게 예전의 스타일을

고수 한듯 하네요 11곡이나 앨범에

담았습니다 1주일전쯤 언제나오나

하고있었는데 바로 나와버려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에픽하이분들 화잇팅이요~!^^

연애소설, 빈차 이두곡이 타이틀곡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애소설이 더좋은듯

합니다

 

구매인증 ! ㅎㅎㅎ

가수분들의 창작의 고통을 무시한체 불법

다운로드를 할 순 없죠?

그리고 사실 구매한 mp3파일이 음질이

확실히 좋더라구요~

 

 

에픽하이 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