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합정동 브런치카페 카페리맨즈

합정동 브런치카페 카페리맨즈

 

오늘은 브런치카페에 가서

아점을 먹었어요

막 심하게 맛있다 라는느낌 보단

가성비는 되게 좋은곳 같아요

합정역의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카페리맨즈라는 곳인데 프렌차이즈

같아요~

 

원래 크림파스타는 질색을

할정도로 싫어하는데

명란 크림파스타라서 먹어봤어요

그런데 맛이 괜찮은편 같아요

 

음 개인적으로 되게 괜찮았던

토스트빵~가성비는 최고인듯

합니다

 

커피도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후식으로는 이놈을 먹었는데요

치즈크렌베리 토스트 입니다

생긴게 되게 이쁘죠~?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브런치 세트에 있던 토스트빵이

제일 괜찮았어요 ㅋㅋㅋ

여튼 이곳은 가성비는 괜찮은곳 같습니다

 

 

 

카페리맨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