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필라이트 맥주 발포주 ?

필라이트 맥주 발포주 ?

 

만원에 12개라는 cf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필라이트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그런데 모지? 되게 괜찮은데요

가격은 싼데 맛도 괜찮아서

하이트진로의 성공한 기획상품이라

생각되네요

 

아로마 홉 으로 만들어졌다는 이놈은

맥주가아닌 발포주에 들어갑니다

알콜 도수는 4.5프로 이구요

 

여기보시면 보리,맥아,호프등

비타민c도 들어있네요

이놈이 맛이 괜찮았던 이유중

하나가 좀 짭짤한? 신맛? 이런맛이

저에게는 좋게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신맛이 났던이유가 저 비타민c의 함량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필라이트를 따라봤습니다

거품도 풍성하고 뭐 맥주와 다를게

없죠 맛도 괜찮고 처음엔 살짝 호가든

같은 느낌 이였어요 아로마홉

때문인듯 하더라구요

 

색깔은 맥주보다 살짝 어두워요

일단 가성비는 최고라 생각되네요

맛에 있어서 호불호가 갈린다고는

하지만 앞으로도 계속 잘팔릴것

같은 느낌은 드네요

 

필라이트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요

세율 때문이라고 합니다

 

1. 맥주는 세율이 72프로 입니다

2. 맥아 함량이 67% 미만일 때

맥주가아닌 발포주로 분류되구요

3. 발포주는 세율이 30퍼센트

밖에 되질 않습니다

 

음... 어차피 맥주라는것은 몸에

좋으라고 먹는게 아니죠?

그러기에 소비자들은 맥아 함량

과 같은 성분분석 보다는

맛으로 평가 할 것 같네요

그런데 비타민c도 들어있다니

조금 신기하기도 했어요

여튼 잘 만든 상품 같습니다

 

본사는 청담동에 있었네요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 공감버튼 클릭으로 빨갛게

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