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호명산 카페 카페마리오

호명산 카페 마리오

 

 가평의 호명산에가면 와인딩 코스가

있습니다 그중 유명한카페들이

많은데요~ 이곳은 처음가봤지만

그카페들중 가장 괜찮은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일 때문에 지방을 내려갔다가

올라오는길에 바람좀 쐬러 호명산

와인딩 코스를 들렸습니다~

누구나 다알고 있는 로코갤러리와

그주변에 있는 카페들은 다가봤기에

새로운 곳을 가보자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들린 이곳 마리오 카페 !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있는

상태여서 가슴이 너무 답답한

상태였기에 탁트인 곳을 보고싶었어요

카페 내부를 들어가자마자 이런저런

장식들이 많이 되어있네요~

 

 이곳은 커피와 음료만 파는곳이아닌

화덕피자, 파스타 등등 음식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짠~!! 음료가 나왔습니다~

야외 테라스에 사람이 꽉차있어

기다리고 있던 찰나에

 

 테라스에 자리가 났네요^^

 

 뷰가 완전 좋죠~?ㅎㅎ

공기도 되게 좋았어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생겼어요~

말벌이 자꾸 주변을 맴돌며 위협을

가하는것 이였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에게 벌레잡는 테니스채?

같은걸 빌려서~ 신나게 잡았어요~

그런데도 계속오길래 그냥 후퇴했답니다

말벌만 없으면 모든게 완벽한 카페인것

같아요ㅎㅎ

 

커피를 마시다가 카페구경을 했어요

이쁜장식들이 참 많죠~?

 

 타자기도 있구요~!

추억이 샘솟네요 어렸을적 친구와

타자기를 치며 놀았던적이 있었는데

하는 생각이 났었어요~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테라스에선 말벌의 습격때문에 힘들어서

결국엔 내부로 들어오게 됐네요ㅎㅎ

여튼 이곳은 참 맘에드는 곳이였어요

 

 

이전 포스팅 링크해드릴께요~

돌아오시는길에 순두부가 생각이

난다면 들려보셔도 저를 욕하지 않을

만한 곳이라서 링크 걸어드릴께요~!

 

디딤돌 숨두부

 

저는 그냥 개인블.로.거.로써

한푼도 받은것이 없답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데로 몇자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