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히츠퍼플 시연후기

히츠퍼플 시연후기

 

히츠를 여지껏 매번 블루라벨만

피웠었는데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새로운 소식

gs에서도 히츠를 팔기 시작했어요 여튼

히츠 퍼플에 대해 리뷰 해볼께요

 

최근 새롭게 시연해본 이 두종류

비교를 하자면 fiit은 아이코스 전용은

아닌듯 하구요 퍼플라벨은 아이코스전용

이라 그런지 맛이 제대로 나오긴합니다

하지만 fiit의 그 껌향이 되게 좋게

느껴졌었는데 아쉽네요 아이코스에는

제대로 호환되지는 않는걸로 느껴져요

 

히츠 퍼플 라벨 또한 약간의 껌향

같은 느낌의 맛이 나긴하는데요

fiit처럼 강하게 나진 않습니다

여튼 이놈이 출시됨으로써 블루와 퍼플을

번가라가며 사용? 하게 됐답니다

 

살짝의 달짝지근한 향도 첨가가되서

매력적인 이놈 일본판과 비교시

같은 상품인지는 모르겠으나 타격감은

조금더 좋게 느껴지네요

약간의 멘솔 또한 적당하게 느껴지구요

여튼 출시되서 매우 기쁘네요^^

퍼플라벨과 블루라벨을 비교해보자면

1. 블루라벨

멘솔이 강함으로인한 타격감이

강하게 느껴져 저는 가장 맘에듭니다

하지만 좀 지겨울때가 있으며 감칠맛이

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2. 퍼플라벨

적당한 타격감과 달짝지근한 향으로인한

감칠맛이 가미되어 블루와 번갈아가며

사용 하기엔 매우 좋네요

 

어느것이 더좋다라기 보다는 둘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의 히츠퍼플 출시는 저에겐

매우 기쁜 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