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메비우스 옵션퍼플 리뷰

메비우스 옵션퍼플 리뷰

만19세이하의 청소년분들은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친구가 이놈을 피길래 저도 한번

시연해봤습니다 근데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사봤습니다 오 made in germany

제가 좋아하는나라 독일에서 만드네요

어쩐지 퀄리티가 다르다했어요

다들아시죠? 같은 담배여도

원산지에 따라 담배맛은

천차만별이랍니다

 

저는 보라색 캡슐만 터트리는게

가장 괜찮았어요 밑의 초록색

같이 터트려도 과한 멘솔도 아닌

적당한 멘솔느낌으로 여튼 이놈

인기 많아질듯 합니다

 

흡연은 몸에 좋지 않답니다

모두 담배 끊읍시다!!

저도 끊을꺼에요 ㅠㅠ

여튼 옵션퍼플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