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강서구 목동 맛집 제대로된곳

강서구 목동 맛집 제대로된곳

 

오늘은 맛있는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대로된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가끔씩은 맛없게 배부를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되게 기분이 나빠요

특히 블로그를 보고 힘들게 찾아간

경우라면 더더욱이 그렇구요

 

저는 그기분을 알기에 음식으로는

글장난 치지 않습니다

헌데 배가 고파서 그만..

사진엔 신경못썼어요 죄송해요ㅠㅠ

 

굴짬뽕 입니다

해산물 특히 조개의 경우 재료가

조금이라도 신선하지 못하거나

품질이 좋지않으면

맛은 심각하게 없어지죠 헌데

이놈은 뭔가 달라도 많이 다릅니다

근거없이 생생정보통 맛집 방송에

나온게 아니더라구요

 

이집의 별미 된장면 입니다

중독성이 있어서 가끔씩 먹는

메뉴지만 요즘 너무 바빠서 오랜만에

갔더니 감칠맛이 업그레이드 됐어요

뭘 추가한거죠? 이런건 궁금하지만

제가 셰프가 아니기에 맛있게 먹는걸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이놈은 굴짬뽕 입니다

 

굴이 진짜 대박이에요

통영굴 이라고 하는데요 원산지도

중요하겠지만 맛이 더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음식점의 굴은 시원한맛

끝에 오는 살짝의 비린맛 같은것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식당의 굴요리를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집의 굴은

정말 비린맛은 찾아볼 수 없을 뿐더러

단백함+감칠맛 까지 났습니다

뭐때문인진 모르겠어요 통영굴이라

맛있는건지 혹은 요리비법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속에 들어간 오징어를 먹어보니

느껴진건 아 재료를 제대로 쓰셨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다못해 이 오징어도 되게

싱싱한 맛이였습니다

 

사진이 좀 지저분하네요 죄송해요

된장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지만

파는곳이 여기밖에 없어서...집에서

30km가량의 거리에도 불구하고

가끔씩 먹으러 간답니다ㅠㅠ

잠실에 분점같은건 안만드실런지..

 

저는 일반인이기에 굴의 모양을 보고

신선하니 뭐니 판단할 순 없지만

여튼 싱싱함은 최고였습니다

 

아맞다 이집의 특징은 바로 면빨

면이 표현을 하자면 살짝 질긴

느낌이 들정도로 쫄깃 합니다

어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사진이 좀 더럽긴 하지만

밥도 비벼 먹었답니다 ㅋㅋ

싹싹 긁어먹게 되는 맛이에요

그런데 왜 저희동네엔 이런집이

없는거죠...??

 

msg를 아예 쓰지않는다고

하시는데 다시다 없이도

깔끔하면서 감칠맛이 나는게

참 신기했습니다

 

가격도 착하답니다

멸치생면국수 가격좀 보세요

맛있고 비싼집은 워낙에 많기에

맛집이라 하면 맛있고 가격도

착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저의 입맛은 욕먹을정도로

까다로워서;; 맛있다는 말은 왠만해선

하질 않는데 이집은 맛집 인정!

실제로 생생정보통 외에도 맛집 방송에

여러번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게 있었네요...

가끔 가지만 제가 한번도 음료

달라는말을 한적이 없네요..

다음엔 인스타에 올리고 음료도

서비스 받아야겠어요ㅎㅎ

 

예전에 월요일인줄 모르고

지나가다 들렸는데 문을 닫았기에

뭐지?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음식점인데 당연히 주말에 휴무를

가질리는 없을테구 일주일에 하루는

쉬시겠죠

 

재료 원산지 또한 자신있게

전화번호까지 붙여 놓으셨네요

이 또한 인정 !

 

저도 글을 적으며 이제 알게

됐습니다 모두 국내산이네요

사실 저는 아직 젊어서? 인지

외국산이여도 맛있으면 장땡이긴 하나

국내산이면 더욱 좋죠 ㅎㅎ

어르신들은 많이 좋아하시겠어요

여튼 맛있는 저녁이였답니다

 

지도 크게보기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츠퍼플 시연후기  (0) 2017.12.10
컴퓨터 스피커 JBL creature2  (0) 2017.12.08
메비우스 옵션퍼플 리뷰  (0) 2017.12.05
fiit 아이코스 호환될까?  (2) 2017.12.03
합정동 브런치카페 카페리맨즈  (0) 2017.11.22
배달음식 베스트 갈릭앤갈릭피자  (0) 2017.11.18
혈압측정기 오므론 후기  (0) 2017.11.08
엔진오일 고르는법  (0) 2017.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