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fiit 아이코스 호환될까?

fiit 아이코스로 호환될까?

아침을 사러 나갔다가 편의점을

들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놈을 발견하게 됐어요

그놈은 바로 fiit !

kt&g에서 새로 만든 전자담배

카트리지 입니다

아이코스와 크기가 같다고 해서

호기심에 사봤습니다

그런데 왠걸? 장점이 많네요

 

모양은 매우 흡사합니다

중독위험 마크가 너무크기에

비슷해보이는건가요?

 

두가지 맛이 있더라구요

헌데 이놈이 인기가 많다해서

change up을 샀습니다

예전의 껌에서 나는 향이나는

그런 맛입니다 히츠중에 일본판 퍼플과

살짝 흡사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목넘김과 향은 이놈이 더낫습니다

 

히츠와 비교한 사진입니다

헌데 뭐 비슷해요

fiit가 필터만 좀더 긴거 빼구요

 

담배잎은 히츠가 좀더 밝은색

fiit가 좀더 어두운색 입니다

 

자 이제 시연을 해보겠습니다

 

음 시연해본 후기는요

일단 fiit가 아이코스 전용이

아니라서 인지 아이코코스의 시동을

키고 예열이 다된 후에 바로 피우면

연기가 나오질 않습니다

기다려서 더 열을 좀더 가해야

그때서야 제대로 연기도 나오고

담배맛도 나옵니다

아이코스로 피워서 그런건지

혹은 fiit 자체가 원래 좀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전용기기인 릴로도 피워봐야 알겠죠?

 

케이스는 이렇게 양쪽으로

꺼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담배맛

- 히츠보다 살짝더 부드러운

느낌이 납니다

- 껌과 흡사한 향이 제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히츠보다 낫네요

- 목넘김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1. 장점

(1) 히츠고유의 비린내가 거의 나지않는다

(오히려 주변사람의 말로는

껌냄세가 난다고 합니다)

(2) 타격감 좋고 캡슐을 터트렸을시에

향이 괜찮다

(3) 국산이다!! 히츠는 made in italy

 

2. 단점

(1) 아이코스 전용은 아니다 라고

느껴진다

(이유는 히츠처럼 14번 흡입이

완벽하게 잘 구현되지는 않는것 같다)

(2) 기기에 아예 들어가지 않는 담배도

가끔 있어서 버리는 담배가

좀 생긴다(속의 담배잎이 찌그러짐)

 (3) 캡슐을 터치지 않고 피우는건 비추

 

여튼 아이코스로 fiit를 시연해본

저의 소감은요 괜찮은 놈 같습니다

단점을 조금만 보완한다면요

 

이글은 제 개인적인 느낌을 적은것으로

kt&g와 전혀 상관없는 소비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