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투자이야기

잠실 벨솔레 모델하우스

잠실 벨솔레 모델하우스

 

날씨가 벌써 겨울이 됐네요

이젠 겉옷을 입지 않으면

추워서 다니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

잘챙기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있는 동네의

부동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잠실 벨솔레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제2롯데타워로 인한 수요증가

및 투자가치 상승과

 

국제교류복합지구라는 큰 계획

등으로 인한 가치의 상승기대

매우 흥미있는 호재입니다

 

잠실역과 몽촌토성역의

역세권인 잠실 벨솔레 !

 

거실 사진입니다

굉장히 모던하고 깔끔하네요

 

침실과 화장실이구요

요즘은 이렇게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 유행인듯 합니다

하지만 이런스타일은 유행도 타지

않을것 같습니다

 

잠실 벨솔레 주변의 항공뷰및

각종 사진들을 영상으로 모아봤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곳의 입지는

말할것 없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초구보다

잠실의 미래 값어치가 더욱 높다고

생각 됩니다

 

트리플 역세권이라고 부를수

있는 이곳에 지어질 잠실 밸솔레

오피스텔은 수요 또한 굉장히

풍부하답니다 이곳에 올려드리지 못할

내용들 또한 제가 알고있는점이

많습니다 제가 몇십년동안 살았던

동네이기에 더욱 잘알고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관광특구는 물론 주변의 방이시장

상권 또한 매우 활발하죠

 

9호선 프리미엄뿐 아니라

주변의 편의시설 또한 풍부한

잠실 벨솔레는 입지와 수요로는

말씀드릴것 없이 잘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신방이역 몽촌토성역 잠실역등

트리플역세권이라 수요는 확실히

충분하다 생각됩니다

 

1인가구 지속적인 증가와

방이동의 부동산가격은 상승폭이

주변지역보다 크답니다

 

잠실5단지도 재건축이 곧

시작되죠 임차수요 증가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요즘 이런 아파텔들이 뜨고

있습니다 신혼부부들은 이런

아파텔들을 매우좋아하죠

 

구조 또한 알찬

잠실 벨솔레 오피스텔

 

조감도 입니다

 

옥상의 정원 또한

참 이쁠것 같습니다

 

저 또한 요즘은 집을 정리하고

이런 아파텔로 들어갈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1층의 상가로 인한

편리함과 주변의 상권들로 인한 편리함

요즘은 시간이 금인 세상이므로 뭐든

가까운 거리에 있는걸 선호하죠

 

잠실 롯데타워를 랜드마크로

항공뷰로 보니 참 멋있네요

 

항상 정직한 답변만 드리겠습니다

신뢰를 생명으로 생각하는 저희

잠실 벨솔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플러스친구로 문의하기